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닭고기는 푹 고아져서 연한 육질로 퍽퍽한 느낌이 적어 먹기가 좋으며 소금과 특제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담백하고 진한 닭고기 육수 안에 누룽지 찹쌀이 들어가 있어 누룽지의 구수한 맛과 꾸덕한 식감, 담백한 닭고기 육수맛까지 흠잡을 곳 없이 맛있어서 먹다 보면 닭고기보다 닭죽에 손이 더 가게 된답니다.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새우 맛집인 힘찬새우는 직접 기른 국내산 새우를 사용해 조리합니다. 중간에 유통 마진이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국내산 새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달지도, 많이 맵지도 않은 이 곳만의 닭강정이 속초만의 명물로 자리잡았다고 하네요. 속초를 여행하신다면 만석닭강정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며 만두전골의 국물이 시원하고 맛이 좋습니다. 샤브샤브는 버섯 야채와 칼국수까지 어우러져 맛있으며 비빔만두도 인기 메뉴입니다. 피가 얇고 쫀득해서 더욱 인기좋은 음식점입니다.

메뉴가 단출하고, 매장이 좁아서 테이블이 열 개도 안 돼요. 테이블링 대기 신청할 때 메뉴를 주문받아서 좌석에 앉으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

남편은 국물이 화수분이라고. 먹어도 먹어도 안 줄어든다고 해요. 뚝배기에 담긴 국물이 뜨거워 개인 접시에 덜어서 get more info 먹었어요. 국물이 진국이에요. 술 마신 다음날 해장국으로 최고입니다.

남편이 다음엔 감자탕도 먹어보자고 웹툰사이트 합니다. 나는 아침으로 우거지탕도 좋겠다고 check here 말해요.

이렇게 외진 곳에 음식점이 있을까 click here 싶은데,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을 보면 인기가 있나 봅니다.

나막스구이는 생선구이로 살이 많고 구수한 조기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적절하게 짭쪼롬한 간이 배어 맛있는 새우장과 전복장, 그리고 꼬막까지 푸짐한 점심 밥상을 드시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반건조 생선구이는 비린내가 나지않고 고소하고 쫄깃해서 갓지은 솥밥과 함께 드시면 일품이라고 하네요. 다수 방송사에 방영된 맛집으로 삼천포의 제철음식을 직접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막국수도 맛있지만 사이드 메뉴로 주문할 수 있는 메밀 찐만두 역시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메밀의 구수함이 느껴지는 고기만두로 막국수와 함께 먹기 좋으며 저렴한 가격에 개수가 여러 개 나오다 보니 가성비도 뛰어나 여럿이서 사이좋게 나눠먹기에도 좋답니다.

강릉에서 두 번 다녀온 솔올통나무닭갈비집이에요. 남편이 닭은 조금 먹어요. 그것도 치킨과 닭갈비만요.

여기 날계란 파채의 맛은 비린 맛없이 내가 먹어본 파채 중 check here 고소하고 가장 맛있다.

Report this page